사카에 차세대 (7D2와 8기)를 소개하기 위해 쓴 글입니다.


이 글은 주인장이 알고 있는 지식을 바탕으로 쓰여 집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사견이 포함됩니다. 

주인장도 사람인지라 멤버에 대한 호감도의 차이가 있고 그리고 멤버마다 노출량이 다른지라 멤버마다 글의 양이 다른 점에 대해서는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름 : 아츠미 아야하 (渥美彩羽)
생년월일 : 2002년 3월 19일생
기수/팀 : 8기생/연구생
별명 : 아야(공식인데 잘 안씀), 아야하짱, 하~아야하(ハァアヤハァ), 아야하~(アヤハァ)아야하네짱, 3대텐시, 선배킬러
오시 칼라 : 오렌지, 보라
극장 유닛 담당곡 : 비의 동물원 (雨の動物園) 사자(주), 팬더, 펭귄, 기린
출신지 : 시즈오카 현 


Ⅰ.활동약력

16년 11월 19일 8기 최종 오디션에 합격 하게된다. 하지만 16년 11월 19일 건강 불량으로 인해 이날 참가하지 못하고 16년 11월 20일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가입 전인 초등학교 6학년 시절 어린이 장난감 모델에 지원 한 경험이 있다.




1. 오디션 SR

얼굴 공개를 안하고 SR을 진행 합격 한 유일한 8기생이다. 심지어 방송시간도 겨우 2시간 44분 심지어 목소리도 작고 말을 많이 하지 않은 성격이라 최종 순위는 53위 였다. (참고로 쇼룸을 1번이라도 한 멤버가 53명이었다.) 그래서 화제는 커녕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목하지 않았다.


(오디션 SR당시-사진)



(오디션 SR당시-영상)


2. 누구세요? 아츠미 아야하짱?? (16.12~17.4)

거의 존재 자체가 없었다고 할 만한 시기이다. 일단 상술한 것처럼 오디션 SR시절 공개하지 않아 인지도 자체가 거의 없었다. 그리고 처음 공개된 프로필 사진이 거의 역대 최악급 프로필 사진이 나오면서 그 누구도 주목하지 않게 된다. 심지어 쇼니치 출연마저 늦어 17.3.4에 데뷔하게 되고 나온 공연 횟수는 단 5차례에 지나지 않았다. (참고로 8기생 첫 데뷔일은 1.11이고 8기생이 출연 파티공연은 28회이다. ) 거기에 쇼룸조차 거의 하지 않은데다가 낯을 많이 가려 다른 8기생 멤버와 그렇게 친한 모습을 못보여 다른 멤버의 쇼룸에 출연하거나 사진등으로 어울리는 모습을 거의 못보여줬고(이 당시 아야하가 친했던 8기생 멤버는 오카다 미쿠, 카와이 안나정도) 17.4.14 있었던 청춘걸스 공연 쇼니치까지 출연하지 못하면서 그저 그렇게 묻히는 멤버였었다.

하지만 이 시기 때부 간간히 보이는 귀여운 모습과 외모는 적은 노출로도 들어나고 있었고 점차 주목하는 덬들이 늘어나고 있었다. (이 당시 카와이 안나 쇼룸에서 같이 노는 아야하의 모습을 보면 천사 그자체 ㅋ)

그리고 4월 16일에 있었던 전악에서 나온 사진이 아야하에 대한 주목도를 확 높이게 된다.







3. SKE 천사족의 일원이 되기 시작하다. (17.5~)

17년 4월 16일 의자뺏기에서 울고 있는 네가이를 오카다 미쿠와 아츠미 아야하가 달래는 사진이 나오고 이 사진을 기점으로 네가이의 주목도가 상승한다. 이 무렵을 기점으로 하여 스가와라 마야, 고토 라라, 키타가와 료하등 선배 멤버들이 아야하짱을 주목하게 된다. 극장 공연 쪽도 17년 5월 7일 청춘걸스 쇼니치에 데뷔한것을 기점으로 하여 극공 출연률이 비약적으로 상승 기존 쇼니치 멤버였던 후카이 네가이를 밀어내고 높은 출연률도 꾸준히 극장 공연에 나오게 된다. 

비 푸쉬멤버인 관계로 외부일은 거의 없지만 사카에 오타, 멤버들에게서 천사라는 칭호를 받고 있으며 귀엽다라는 평을 받고 있는 중이다.

비록 아직은 부족한 퍼포와 워낙 악수회 성적이 뛰어난 8기생들 안에서는 악수회가 나쁜 편이라(사실 데뷔 1년도 안되는 멤버 치고는 성적이 괜찮은 편이다.) 10월 승격은 실패하였지만 미래를 기대할만 멤버중 하나이다.

극공에서는 비의 동물원(雨の動物園) 사자로 데뷔하여 팬더, 기린, 펭귄등 다양한 역활을 수행 중이다.



(아야하의 주목도를 크게 올린 사진 1장)






(시즈오카 미니 악수회)











Ⅱ. 성격 및 특징

1. 엄청 낯가렸던 귀요미

초창기에는 낯을 굉장히 가렸다고 한다. 가입 극초기에는 동기들이 접근하면 본인이 먼저 자리를 피했을 정도 였다고 한다. 가입 초창기에는 상기 언급한것 처럼 오카다 미쿠, 카와이 안나를 제외하면 얘기하는 멤버가 없었을 정도 (17.1.19 키타가와 요시노 블로그) 아츠미 아야하 생탄제때 아직 거의 얘기해본적이 없다라고 답한 멤버 2~3명정도 있었을 정도 였다. (17.03.24 아츠미 아야하 생탄제) 하지만 거진 1년 가까운 기간동안 멤버들과 같이 활동하면서 동기들과는 거의 다 친해 졌고 초창기 낯가리는 모습이 거의 사라져 악수회를 상당히 빨리 적응 해서 의외로 평범 이상의 악수회를 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행동 하나하나가 귀요미이다. 엄청 작은것을 자랑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준다. 키가 1cm 컷다고 무진장 기뻐하거나 놀이공원을 하루종일 빌리고 싶다고 얘기 하면서 정작 롤러코스터는 무서워서 못타고 귀신의 집은 싫어해서 가기 싫다고 한 뒤 하루 종일 회전 목마만 타고 싶다고 극장 공연 MC로 얘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행동 하나하나가 굉장히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여준다. (17.9.3 연구생 극장공연 등)

이러한 귀여운 행동 때문에 현재 선배킬러로 자리 잡은 상태이다.








(초창기 아야하가 친한 멤버는 오카다 미쿠 카와이 안나 두명 뿐이었다.)


(아야하는 미포포를 미이짱이라고 부른다)


2. 선배킬러

아야하의 별명중 하나는 바로 선배킬러이다. 꽤 많은 선배들이 아야하에게 함락 당했는데 대표적인 멤버가 키타가와 료하이다. 17년 9월 5일 료하와 아야하가 2쟈나이요에 출연하였는데 오타가 료하에게 이번 2쟈나이요 수록이 어땟냐고 묻자 료하에 의한 료하를 위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라고 답하였다. (키타가와 료하 755) 이날 방송 BB영상을 보면 료하가 아야하한테 빠져 녹는걸 볼 수 있다. (17.9.5 2쟈나이요 BB영상) 

료하 이외에도 스가와라 마야, 고토 라라역시 아야하한테 빠져 있다. 아야하가 연구생 2분 MC로 출연하면 둘다 아야하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17.05.03, 17.10.19 팀E 극장공연) 자기가 아야하를 더 좋아한다고 SR이나 트위터를 통해 다투는 모습을 보여줄 정도 

아야하에 대한 집착은 스가와라 마야가 더 강한 편인데 꽤나 자주 다가가거나 껴안는  모습을 자주 보여준다. 특히 라라가 휴연한 날 아야하가 연구생 MC로 나온적이 있는데 마얀이 아야하를 독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17.08.07 팀E 극장공연) 카타오카 나루미가 연구생 공연에 나왔을때 아야하짱을 3장 찍었는데 1장은 자기가 보기 위한 용 1장은 보관용 1장은 마얀에게 보내는 용이라고 한다.

이외에도 아이카와 호노카 카타오카 나루미가 아츠미 아야하에게 빠져 있는 상태이며 동기들에게도 귀여움을 많이 받는 편이다.












(라라와 마얀은 오타들에게 고발까지 하면서 경쟁하는 사이이다.)









(아예 녹아버린 키타가와 료하)




(카타오카 나루미가 스가와라에게 보내준 아야하의 사진)

(사진이 흐릿한건 마얀이 자기 혼자 아야하를 독점하고 싶어서)



(키마구레 스테이지에 아야하를 부른 스가와라 마야)


(아야하에 대한 사랑을 얘기하는 마얀)



(료하와 아야하)


(아야하의 귀여움을 가장 먼저 알았다고 주장하는 료하)



3. 3대 천사

아야하짱 별명 중 하나는 텐시(천사)이다. 오타들이나 멤버들이 아야하만 보면 하~아야하(ハァアヤハァ), 아야하~(アヤハァ)라고 외칠 정도 귀여운 외모와 행동 그리고 뽀얀 피부 때문에 이런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SKE에서 천사 취급 받는건 에고 유우나, 오바타 유나, 그리고 아츠미 아야하가 있다. 그래서 순서대로 1대, 2대, 3대 천사라고 하는 중이다. 17년 7월 2일 13시 팀S 공연에 아츠미 아야하가 아이노룰(愛のルール)에서 장난꾸러기 유치원생 역으로 출연했는데 이당시 미소녀 전사 오렌지 역활로 출연한 아유카가 아야하에게 한 말이 뭐야 천사잖아 였다.










(아유카가 뭐야 천사잖아 하고 가는 장면)




4. 셀카고자

이번에 짱겐대회에 함께 출연한 사카모토 마린과 함께 8기생 대표 셀카고자이다. 마린 못지 않게 사진 못찍는 멤버중 하나이다. 차이점이 있다면 마린 못지 않게 각도가 이상 한 편이다,







Ⅲ. 에피소드

1. 아야하 발목을 다치다

17년 9월말 아츠미 아야하짱이 발목을 다치게 된다. 이 때문에 10월 5일 SKE48 9주년 10월 8일 권외콘서트에 불참하게 된다. (17,10.11 아츠미 아야하 블로그) 이후 아야하는 10월 20일 연구생 공연을 통해 복귀하게 된다.

사실 아야하는 건강 이상으로 불참하는 경우가 꽤많은데 첫 공개일인 16년 11월 19일 17년 9월 9일 17년 9월 10일 악수회도 건강이상으로 불참하게 된다.


Ⅳ. 교우관계

1. 오카다 미쿠

가입 초창기부터 친밀한 관계였다. 아야하가 애칭으로 부르는 멤버로 미포포를 미이라고 부른다. (17.03.24 아츠미 아야하 생탄제) 아야하가 얌전한 아이라 다른 어린 멤버(네가이, 아미짱) 들처럼 막 장난치고 미포포가 막 괴롭힘 당한는 관계가 아닌 자매 같은 사이이다.










2. 사카모토 마린 (fluffy)

마린과는 초창기부터 친하지 않았지만 유닛 짱겐 콤비를 짤 무렵부터 친해진 사이이다. 둘은 본선까지 진출하였으나 첫게임에서 탈락하게 된다. 하지만 이후 많이 친해졌는데 연구생 공연에서 짱겐과 관련된 주제로 얘기가 나오자 다음번에도 유닛 짱겐을 한다면 마린과 함께 조를 짜겠다고 얘기하였다. (17.10.01 연구생 공연)








(짱겐 유닛 fluffy)





(아야하와 마린과 함꼐 한다고 하는 장면 그리고 그걸 어거지로 끊어내는 이시구로 유즈키)




3. 다른 동기생

우선 노노가키 미키가 아야하를 귀여워하고 있다. 이외에 오오시바 린카, 후카이 네가이, 이시구로 유즈키 등과 친한 사이이다.















4. 선배멤버

선배 킬러라는 별명 답게 선배 멤버들에게 많은 귀여움을 받고 있다. 상기 언급한 키타가와 료하, 스가와라 마야, 고토 라라 이외에 아이카와 호노카, 카타오카 나루미등이 있고 아사이 유우카, 오오바 미나등이 자신의 오시멘으로 삼고 싶다는 말을 한적이 있다. 








(시즈오카 미니 악수회 당시)







(촬영자 : 아이카와 호노카)


Ⅴ. 추천하는 미디어

비 푸쉬멤버인지라 외부일을 한적이 거의 없어서 추천 할만한 미디어가 거의 없다.

본인도 얌전해서 그나마 나온 2쟈나이요 BB영상에서도 큰 활약을 한적이 없다.

그래도 굳이 추천한다면 17.9.5 2쟈나이요 BB영상 정도이다. (파트너: 키타가와 료하)

Posted by kamome_7D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