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카에 차세대 (7D2와 8기)를 소개하기 위해 쓴 글입니다.


이 글은 주인장이 알고 있는 지식을 바탕으로 쓰여 집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사견이 포함됩니다. 

주인장도 사람인지라 멤버에 대한 호감도의 차이가 있고 그리고 멤버마다 노출량이 다른지라 멤버마다 글의 양이 다른 점에 대해서는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름 : 시라유키 코하쿠 (白雪希明)
생년월일 : 1998년 8월 30일생
기수/팀 : 8기생/연구생
별명 : 코하짱(공식), 코하~, 코하바, 밀크, 시라유키 히메(백설공주)
오시 칼라 : 흰색, 빨간색, 흰색
극장 유닛 담당곡 : Blue Rose

Ⅰ. 활동 약력

8기 오디션에 최종합격하여 16년 11월 19일 SKE 솔로콘서트를 통해 공개 되었다.

중학생 시절부터 아이돌을 동경하여 SKE 극장에 공연을 다니면서 극장공연을 보았다고 한다. 그리고 꼭 스테이지에 서야지라고 결의를 하고 SKE 8기 오디션에 응시 하였다고 한다. (17.03.26 기타가와 요시노 블로그, 17.02.28 라지카루 NEO 나이트)

아이치현 출신이지만 도쿄에 거주하였다고 한다. SKE 합격 이후 다시 아이치현에 돌아와 자취중이라고 한다.



1. 오디션 SR 시절

정말 열심히 SR을 하였다. SR 방송 시간 다른 멤버들이 약 20~40시간 가량 SR을 할때 총 44시간 40분으로 압도적 1위 였다. 하지만 1,2,4위를 차지한 노노가키 미키, 노무라 미요, 야하기 유키나에 비해서는 화제성이 떨어졌다. 하지난 길었던 SR 방송 시간에 힘입어 최종 3위 (합격자중 3위)로 합격하였다.




2. 합격 이후 현재까지

나름 푸쉬 받는 축에 속하는 멤버이다. 제로포지 출연 라디오 출연 그리고 용진제와 같은 외부일 등 나름 푸쉬를 받는 축에 속한다. 물론 엄청난 광푸쉬는 아닌 상태이다. 나이가 비슷한 언니조 3인과 비교 되서 그렇지 나름대로 인기가 있는 편이다. 잘 웃고 은근히 장난을 받아주고 하얀 피부가 인기 비결이다.

퍼포가 좋은 8기생들 사이에서 나름 괜찮은 편으로 6/26 팀S 공연에 8기생중 3번째로 언더 데뷔하였다. 8/29 팀K2 공연 언더 데뷔도(데뷔했다면 8기생중 2번째) 예정되어 있었으나 몸이 안좋아 아쉽게 데뷔하지 못하였다.

현재 극장공연에서 Blue Rose를 담당 중이다.




















(코하쿠 PV)


Ⅱ. 성격 및 특징


1. 코하바 (8기생들 사이에서 사용하는 별명)

주로 8기생들을 중심으로 코하쿠를 부르는 별명이다. 코하쿠+오바상(아줌마) 쉽게 말해서 코하쿠 아줌마라는 뜻 당연히 본인은 싫어한다. 8기생중 코하쿠보다 나이 많은 멤버가 많은데 그 멤버들 보다 더 많이 코하바라고 불리는 상황 심지어 코하쿠 보다 나이 많은 유키나, 사토카호 마저도 코하바라고 부르고 있다. (17.04.19 야하기 유키나 생탄제 등)


(코하짱 생탄제 직전 축하 영상 다들 오바짱이라고 부르고 있음)


2. 비지니스가 아닌 정말 우유를 좋아하는 코하쿠

아이돌 중에는 좋아하지 않거나 좋아해도 그렇게 자주 먹지 않음에도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어떤 동물이나 음식을 좋아한다고 하는 경우가 있다. SKE 연구생중에는 아이카와 호노카가 대표적 (참고로 모리히라 리코도 여기 속함) 그런데 코하쿠는 정말 우유를 좋아한다고 한다. 정말 시도 때도 없이 마신다고 (17.8.30 시라유키 코하쿠 생탄제) 우유를 좋아하게 된 계기는 본래 코하짱은 물을 싫어하고 탄산음료를 엄청 좋아했다고 한다. 그런데 아이돌이 되기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탄산 음료가 다이어트에 큰 적이었던것 그런데 물은 싫어했고 그래서 물 대신 대용으로 우유를 마시게 되었다고 한다. (17.02.28 라지카루 NEO 나이트) 최근에도 우유를 물처럼 마시고 있으며 우유 종류는 전혀 가리지 않는다고 한다. (17.03.26 기타가와 요시노 블로그)





(코하쿠 생탄제 디스플레이 모습 우유가 인상적이다.)


3. 엄청 어린 여동생

여동생이 엄청 어리다 코하쿠와 무려 17살 차이 코하짱이 얼마전에 19살이 되었기 때문에 동생의 나이는 현재 1살로 추정된다. (우리나라 나이로 2~3살정도). 그래서 가끔씩 SR을 할때 애기 목소리가 들린다. 집에서 여동생을 부르는 이름은 메이짱이다. (17.06.28 시라유키 코하쿠 SR) 유나나 엄마와 유나나 나이차와 거의 비슷한 수준이라 코하쿠 딸 아니야라는 코멘트를 엄청 받고 있다. 이에 대한 대답으로 항상 엄마의 딸이라고 답하고 있다. 


(여동생(메이짱)과 코하쿠)


Ⅲ. 에피소드

1. 미하마의 타격을 심하게 받다. (08.25공연 도중 구급차에 실려가다)

17.08.24 미하마 해변제 SKE에 출연한 코하쿠는 다른 연구생들과 함께 코로가루 이시니 나레. 유메노 카이단오 노보레, 마에노 메리 3곡과 SKE48 전원이 출연한 4곡까지 총 7곡에 출연하였다. 미하마 당시 날씨가 굉장히 더웠고 또 야외 공연 경험이 없는 8기생이라 많은 8기생들 미하마 공연이후 건강 이상이 발생하였다. 특히 코하쿠가 심하게 타격을 받았는데 다음날 08.25 팀S 공연에 언더 출연했으나 건강이상이 발생하여 결국 중도 퇴장하게 된다. 이날 건강상태가 엄청 심각하게 나빠서 극장에 엠뷸런스까지 왔다고 한다. 그리고 이날 이후 08.26 악수회 불참 08.27 C3 불참 08.28 연구생 공연 불참 08.29 팀K2 공연 불참하며 08.30 자신의 생탄제를 통해 복귀하게 된다.

(미하마 이후 건강이상이 온 8기생은 시라유키 코하쿠, 오오시바 린카, 후카이 네가이 등이 있다.) (참고로 소다 사리나도 08.26 악수회에 불참 한다.)



(미하마 공연 모습 이날 연구생들은 정규멤버 못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2. 마사타노시오에 뽑히다.

유닛짱겐에서 마츠이 쥬리나가 주도한 마사타노시오의 멤버로 뽑히게 된다. 이 유닛은 비록 짱겐은 예선에 탈락하였지만 멤버들이 이게 끝이 아니라는 얘기를 하면서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유닛이다. 현재 이 유닛에 대한 정체를 밴드라고 추정중인데 코하쿠는 이 밴드에서 건반을 맡을거라고 추정중이다. (17.07.30 마츠이 쥬리나 SR)




(코하쿠 피아노 연주)


Ⅳ. 교우관계

1. 사토우 카호 (시로사토(백설탕)콤비)

사토우 카호와의 관계가 엄청좋다. 사토카호가 처음 코하쿠를 봤을때는 너무 여고생 느낌이 많이나서 나이가 엄청 어린줄 알고 접근을 피했으나 실제 나이를 알고 1살뿐이 차이 나지 않는 다는것을 알고 급속히 가까워 졌다고 한다. 사토카호가 아이치현에 살고는 있지만 나고야시에서 굉장히 멀리 떨어진곳에 거주중이라 코하쿠 집에 자주 머물렀고 코하쿠 집에서 쇼룸을 하기도 하였다. 둘이 잘 붙어 다닌다고 한다.

둘의 콤비명을 시라사토로 지엇는데 시라(白)를 시로로 읽을수 있고 사토우 카호에서 사토를 붙여서 시로사토라고 지었다고 한다. 참고로 일본어 시로사토하면 백설탕이라는 의미가 된다.
















2. 나카무라 이즈미 (이즈밀크 콤비)

이즈링과도 가까운 관계이다. 데뷔 직후부터 이즈링과 붙어 다녔다고 한다. (17.04.01 키타가와 요시노 블로그) 운영이 공식적으로 밀어주고 있는 콤비이다. 이즈밀크라는 콤비명도 SKE 공식 트위터를 통해 투표로 정해졌다. 참고로 이즈밀크 제외하고 다른 후보로는 팀 유키무라 콘포타등이 있었다.













3. 다른 멤버

8기생과는 전체적으로 무난한 관계이다. 특별히 사이 나쁜 멤버는 없는걸로 보인다. 선배 멤버와는 7기 연구생을 제외하면 특별한 접점은 없는 상황이다 그래도 나름 외부일이 있고 팀S 공연 언더 출연 경험이 있어서 선배 멤버와는 약간의 접촉은 있다. 오시는 팀E의 타니 마리카 라고 한다. (17.05.25 팀E 극장공연)















Ⅴ. 추천하는 미디어

아무래도 출연 미디어가 적어서 추천해줄만한 미디어가 적다

그나마 추천해준다면 17.5.6 제로포지션정도

개인적으로는 영상물 보다 라디오를 추천해주고 싶다. 17.2.28 라지카루 네오 나이트 17.7.8 3쟈나이요를 추천한다.


Posted by kamome_7D28
,